무역 전략의 수용력.
개요 : 비선형 거래 비용으로 인해 거래 전략의 재무 성과는 포트폴리오 크기에 따라 감소합니다. 저자들은 Garleanu and Pedersen (2013)의 동적 거래 모델을 사용하여 주식 수익률을 예측하는 신호가 부여 된 상인이 도달 한 성과급 규모의 경계에 대한 비공식 공식을 유도합니다. 실현 된 Sharpe 비율의 스케일로 인한 쇠퇴는 (1) 더 많은 액체 주식 거래 (2)가 빠르게 사라지지 않는 신호를 기반으로하고 (3) 강한 마찰 성능을 갖는 전략에 대해 더 느립니다. Sharpe 감소분을 30 %까지 받아 들일 준비가 된 투자자의 경우, 포트폴리오 변동 규모 (달러 변동성으로 측정)는 가격 충격의 척도 인 마찰없는 Sharpe의 함수 인 간단한 공식과 신호가 사라집니다. 그들은 네 가지 잘 알려진 전략에 프레임 워크를 적용합니다. 주식은 유동성이 풍부 해 졌기 때문에 2000 년대에는 전략의 역량이 1990 년대에 비해 증가했다. 신호 지속성이 높기 때문에 "품질"전략의 용량은 다른 것보다 훨씬 크며 미드 캡 범위에서 확장 성이 뛰어난 유일한 전략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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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 무역의 세계 이해.
도매 에너지 시장과 전통적인 금융 시장의 차이점을 이해하려면 주식, 채권 및 원자재와 같은 금융 자산과 비교하여 거래 전기의 성격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참조 : 유틸리티 산업). 가장 중요한 차이점은 전기가 즉시 생산되고 소비된다는 것입니다. 도매 수준에서는 전기를 저장할 수 없으므로 수요와 공급이 항상 균형을 이루어야합니다. 이것은 일반적인 자본 시장에 비해 현저하게 다른 시장 설계를 유도합니다. 또한 도매 시장에 대한 접근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왜냐하면 시장은 열려 있지만 위협적인 기술로 인해 경험이 부족한 거래자들이 떨어져 있기 때문입니다. 규제 당국은 상인이 시장에 참여할 것을 장려하지만 잠재 참가자는 접근 권한이 부여되는 기술적 지식뿐 아니라 재정적 인 힘을 보여줘야합니다. 충분한 지식없이 이러한 시장을 다루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이 기사는 시작에 불과합니다.
시장 조직 및 디자인.
에너지 시장 또한 전통적인 자본 시장보다 훨씬 더 분열되어 있습니다. 일중 및 실시간 시장은 Independent System Operators (ISO)에서 관리하고 운영합니다. 이러한 비영리 단체는 일반적으로 네트워크 토폴로지라고하는 물리적 그리드 배열로 구성됩니다. 미국에는 현재 7 개의 ISO가 있습니다. 일부는 뉴욕 ISO (NYISO)와 같은 주를 주로 다루는 반면, 나머지는 미주 (Midcontinent) ISO (MISO)와 같은 여러 주를 포함합니다. ISO는 시장 운영자로서 발전소 파견 및 실시간 전력 균형 운영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그들은 또한 다른 전기 시장에서 거래 활동을위한 교환소 및 청산 소의 역할을합니다.
ISO는 전체 미국 전력망을 다루지는 않습니다. 남동부 국가들과 같은 일부 지역은 발전기와 부하 제공 사업체간에 직접 거래가 이루어지는 양자 간 시장이다. 일부 정착은 전력 시장에서의 ISDA 협정과 동등한 양자 간 EEI 협정을 통해 이루어진다. 이러한 상태의 그리드 작업은 여전히 어느 정도 중앙 집중화되어 있습니다. 그리드 안정성 및 균형 조정은 Regional Transmission Operators (RTO)에서 운영합니다. ISO는 실제로 시장의 힘을 통한 경제적 효율의 이름으로 중앙 시장으로 조직 된 이전의 RTO입니다.
스토리지 부족 및 기타 복잡한 요인은 현물 가격의 변동성이 매우 높습니다. 이 고유 한 가격 변동성 발전기 및 부하 서빙 실체의 일부를 헤지하기 위해 나중에 납품을 위해 전기 가격을 조정하는 것이 일반적으로 언젠가는 예상됩니다. 이것을 DAM (Day-Ahead Market)이라고합니다. Day-Ahead 및 Real Time 시장의 이러한 결합을 이중 결제 시장 설계라고합니다. 일일 가격은 그리드와 그 구성 요소의 동적 특성으로 인해 변동이 심합니다. (관련 독서는 에너지 시장에서 선물을 참조하십시오).
에너지 가격은 공급과 수요의 균형에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요소의 영향을받습니다. 일반적으로 부하라고하는 수요 측면에서 주요 요인은 경제 활동, 기상 및 일반적인 소비 효율입니다. 공급 측면에서 일반적으로 발전, 연료 가격 및 가용성으로 지칭되는 건설 비용과 일반적인 고정 비용이 에너지 가격의 주요 원동력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 상승 에너지 가격을 활용하는 방법). 전기의 실제 청산 가격에 영향을주는 공급과 수요 사이에는 여러 가지 물리적 요인이 있습니다. 이러한 요소의 대부분은 변전소 그리드, 고압 전력선 및 변전소의 네트워크와 관련되어 있으며 발전소에서 발전소로의 소비를 안전하고 신뢰할 수있는 운송을 보장합니다.
고속도로 시스템 유추.
고속도로 시스템을 상상해보십시오. 이 비유에서, 운전자는 발전기가 될 것이고, 고속도로 시스템은 그리드가 될 것이고, 운전자가 보게 될 사람은 짐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가격은 목적지까지가는 데 걸리는 시간으로 간주됩니다. 고속도로 시스템에 대해 언급했지만 단순히 도로가 아니라 중요한 뉘앙스를 언급했습니다. 고속도로 시스템은 고전압 전력 라인과 동일하지만 지역 거리는 소매 유통 시스템과 유사합니다. 소매 유통 시스템은 거리에서 볼 수있는 막대기로 이루어져 있고 그리드는 고전압 선로가있는 큰 전기 파일론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ISO 및 일반 시장은 주로 소매 업체 또는 LSE (Load Serving Entities)가 변전소에서 집으로 전력을 공급하는 동안 그리드에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것을 기억해 봅시다. 자동차는 권력이고, 사람들은 발전기이며, 목적지 (고속도로 출구가 아닌 다른 사람의 집)는 부하이며 가격은 시간입니다. 우리는이 비유를 때때로 좀 더 복잡한 개념을 설명하기 위해 사용 하겠지만 비유는 불완전하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따라서 비유에 대한 각 참조를 독립적으로 취급하십시오.
위치 한계 가격.
모든 ISO는 위치 한계 가격 책정 (LMP)이라는 가격 책정 형식을 사용합니다. 이것은 전기 시장에서 가장 중요한 개념 중 하나입니다. "Locational"은 그리드의 특정 지점에서의 청산 가격을 의미합니다 (가격이 여러 위치에서 잠시 동안 왜 다른지에 관해서 알 수 있습니다). "한계"란 가격이 1 메가 와트의 전력을 공급하는 비용으로 설정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LMP는 그리드의 특정 위치에서 1 메가 와트의 전력을 제공하는 데 드는 비용입니다. LMP에 대한 방정식은 일반적으로 에너지 비용, 혼잡 비용 및 손실의 세 가지 요소로 구성됩니다. 에너지 비용은 발전기가 발전소에서 1 메가 와트를 생산하는 데 필요한 보상입니다. 손실은 라인을 따라 압축하면서 손실 된 전기 에너지의 양입니다. 이 처음 두 구성 요소는 충분히 간단하지만 마지막 구성 요소는 정체가 더 까다 롭습니다. 혼잡은 그리드의 물리적 한계, 즉 전송 회선 용량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전력선은 과열 및 고장없이 운반 할 수있는 최대 전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손실은 일반적으로 열 손실로 간주됩니다. 일부 전력은 단순히 실제로 통과하는 대신 라인을 가열합니다.
우리의 비유로 돌아가서, 혼잡은 교통 정체로 간주 될 수 있고 손실은 자동차의 마모와 동일한 것입니다. 친구를 방문 할 때 자동차를 마모시킬 염려가없는 것처럼 손실은 그리드에서 상당히 안정적이며 LMP의 가장 작은 구성 요소입니다. 그들은 또한 주로 운전하는 도로의 질에 달려 있습니다. 따라서 LSE는 비용을 최소화하기 위해 ISO를 사용하여 최저 비용 발전기를 파견하여 전력을 공급합니다. 저비용 발전기가 의도적이지만 회선의 정체로 인해 주어진 지점에 전력을 공급할 수없는 경우 운영자는 비용이 더 많이 들더라도 그리드의 다른 곳에서 다른 발전기를 보내 게됩니다. 이것은 멀리 떨어진 곳에 살고 있지만 다른 사람이 목적지까지 차를 몰고 다니는 것과 비슷하지만 교통량이 너무 나빠서 사는 사람이 고속도로를 탈조차 할 수 없기 때문에! 이것이 그리드의 위치에 따라 가격이 다른 주된 이유입니다. 밤에는 경제 활동이 적고 사람들이 자고있을 때 줄이 넉넉하기 때문에 혼잡이 거의 없습니다.
그래서 우리의 유추를 참고하면, 밤에는 도로에 사람이 거의 없을 때 교통량이 없으므로 가격 차이는 주로 자동차의 손실이나 마모로 인해 발생합니다. 당신은 물을지도 모른다 : "모두는 그들의 가정에서 그들의 목적지에 몰기 위하여 동일한 클립을 가지고 가지 않으며, 당신은 가격이 몰는 시간과 동일 하, 어떻게 일 수 있냐 고 말했다?
가격은 마진으로 설정되므로 가격은 다음 생산 단위 또는 다음 사람이 목적지까지 운전하는 데 걸리는 시간으로 설정됩니다. 목적지까지 오는 데 걸린 시간과 상관없이 "시간"을 지불하게됩니다. 그래서 당신의 목적지에 가까이 사는 것은 부자가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까? 정확히는 아닙니다. 유추에 충실하면서 목적지에 가까운 건물은 훨씬 오래 걸리고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듭니다. 이는 세대 비용에 대한 논의로 이어지지 만 불행히도 Part II에 대한 논의는 생략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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