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무역은 무엇입니까?
슈퍼마켓에 들어가서 남미 바나나, 브라질 커피 및 남아 프리카 와인 한 병을 살 수 있다면 국제 무역의 효과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국제 무역은 우리에게 제공되지 않았던 상품 및 서비스 시장을 확대 할 수있게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일본어, 독일어 또는 미국 자동차 사이에서 선택할 수있는 이유입니다. 국제 무역의 결과로 시장은 경쟁이 치열 해지고 가격 경쟁력이 높아져 소비자에게 저렴한 제품을 제공합니다.
국제 무역은 무엇입니까?
국제 무역은 국가 간 재화와 용역의 교환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무역은 세계 경제에 영향을 주며, 여기에는 가격이나 공급 및 수요가 글로벌 이벤트에 영향을 미치고 영향을받습니다. 예를 들어 아시아의 정치적 변화는 노동 비용을 증가시켜 말레이시아에 본거지를 둔 미국 운동화 회사의 제조 비용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면 말레이시아에있는 신발 회사가 구매 비용을 인상하게됩니다 테니스 화는 현지 쇼핑몰에서. 반면에 노동 비용이 감소하면 새 신발을 적게 지불해야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무역을 통해 소비자와 국가는 자신의 국가에서 이용할 수없는 재화와 서비스에 노출 될 수 있습니다. 식품, 옷, 예비 부품, 기름, 보석, 와인, 주식, 통화 및 물과 같은 거의 모든 종류의 제품을 국제 시장에서 볼 수 있습니다. 관광, 은행 업무, 컨설팅 및 교통과 같은 서비스도 거래됩니다. 세계 시장에 판매되는 제품은 수출품이며, 세계 시장에서 구입 한 제품은 수입품입니다. 수입 및 수출은 한 국가의 당좌 계정으로 수입 균형에 반영됩니다.
전 세계적으로 거래 효율성 향상.
세계 무역은 부유 한 나라들이 노동, 기술 또는 자본을 통해 자원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있게합니다. 국가마다 다른 자산과 천연 자원 (토지, 노동, 자본 및 기술)이 부여되기 때문에 일부 국가는 동일한 재화를보다 효율적으로 생산할 수 있으므로 다른 국가보다 저렴하게 판매 할 수 있습니다. 한 국가가 효율적으로 물품을 생산할 수 없다면 다른 국가와 거래하여 물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국제 무역에서 전문화로 알려져 있습니다.
간단한 예를 들어 봅시다. A 국과 B 국 모두 면화 스웨터와 와인을 생산합니다. Country A는 10 개의 스웨터와 6 개의 와인을 생산하며 B는 6 개의 스웨터와 10 개의 와인을 생산합니다. 두 제품 모두 총 16 개의 제품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A 나라는 10 개의 스웨터를 생산하는 데 3 시간이 걸리고 6 병의 와인을 생산하는 데 2 시간이 소요됩니다 (총 5 시간). 반면에 B 나라는 10 시간의 스웨터를 생산하는 데 한 시간이 걸리고 6 병의 와인을 생산하는 데는 3 시간이 소요됩니다 (총 4 시간).
그러나이 두 나라는 비교 우위를 가진 제품에 초점을 맞춤으로써 더 많은 것을 생산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A 국은 와인 만 생산하기 시작하고 B 국은 면화 스웨터만을 생산합니다. 각 국가는 이제 연간 20 대의 전문 생산량을 창출 할 수 있으며 두 제품의 동일한 비율을 교역 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이 각국은 이제 두 제품 모두 20 단위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두 나라 모두에서 두 제품을 생산할 수있는 기회 비용은 전문화 비용보다 큽니다. 보다 구체적으로, 각 나라의 경우, 스웨터와 와인 모두 16 단위를 생산하는 기회 비용은 두 제품의 20 단위 (거래 후)입니다. 전문 분야는 기회 비용을 줄이므로 필요한 상품을 확보하는 데있어 효율성을 극대화합니다. 공급이 늘어 나면 각 제품의 가격이 낮아 지므로 최종 소비자에게도 이점을 줄 수 있습니다.
위의 예에서 B 나라는 A 국가 (보다 적은 시간)보다 효율적으로 와인과면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절대 우위라고 불리며, 높은 기술 수준으로 인해 B 국이 가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국제 무역 이론에 따르면 한 국가가 다른 국가보다 절대 우위를 차지한다고해도 여전히 전문화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거래 할 수있는 다른 이점.
국제 무역은 효율성을 증가시킬뿐만 아니라 국가들이 세계 경제에 참여할 수있게하여 개인이 외국 기업 및 기타 자산에 투자하는 금액 인 외국인 직접 투자 (FDI)의 기회를 장려합니다. 따라서 이론적으로 경제는보다 효율적으로 성장할 수 있고 경쟁력있는 경제 참여자가 될 수 있습니다.
정부를 수령하는 경우 FDI는 외국 통화와 전문 지식이 국가에 들어올 수있는 수단입니다. 이는 고용 수준을 높이고 이론적으로는 국내 총생산 (GDP)의 성장으로 이어진다. 투자자에게 FDI는 회사의 확장과 성장을 가져 오며, 이는 더 높은 수입을 의미합니다.
자유 무역 대. 보호주의.
다른 이론들과 마찬가지로, 반대 견해가 있습니다. 국제 무역은 자유 무역과 보호주의라는 무역 통제 수준과는 대조적 인 두 가지 견해를 가지고있다. 자유 무역은 두 이론 중에서 더 간단하다. 무역에 대한 제한이없는 자유 방임 접근법. 주요 아이디어는 전세계 규모로 운영되는 공급 및 수요 요소가 생산이 효율적으로 이루어 지도록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시장 세력이 자동으로 그렇게 할 것이기 때문에 무역과 성장을 보호하거나 증진하기 위해 할 일이 필요 없다.
대조적으로 보호 무역주의는 시장이 적절하게 기능 할 수 있도록 국제 무역 규제가 중요하다고 주장한다. 이 이론의 옹호자들은 시장의 비 효율성이 국제 무역의 이익을 저해 할 수 있다고 생각하며 그에 따라 시장을 인도하는 것을 목표로 삼는다. 보호주의는 다양한 형태로 존재하지만, 가장 보편적 인 것은 관세, 보조금 및 쿼터이다. 이 전략은 국제 시장에서 비효율을 교정하려고 시도합니다.
결론.
전문화의 기회를 열거 나 자원의보다 효율적인 사용을 열어 나가기 때문에 국제 무역은 한 국가의 상품 생산 및 획득 역량을 극대화 할 수있는 잠재력을 가지고있다. 그러나 국제 자유 무역에 반대하는 사람들은 국제 무역이 여전히 개발 도상국의 훼손을 초래하는 비효율을 허용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확실한 것은 세계 경제가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상태에 있으며, 발전함에 따라 모든 참가자들도 그러해야한다는 것입니다.
무역 금융.
'무역 금융'이란 무엇인가?
무역 금융은 상거래 및 국제 무역과 관련된 특정 활동에 자금을 공급하는 프로세스와 관련이 있습니다. 무역 금융은 대출, 신용장 발행, 인수 분해, 수출 신용 및 보험 등과 같은 활동을 포함합니다. 무역 금융과 관련된 회사는 수입업자와 수출업자, 은행과 금융업자, 보험업자와 수출 신용 기관 및 기타 서비스 제공자를 포함합니다.
'무역 금융'을 깨기
국제 무역이 수세기 동안 존재 해왔음에도 불구하고 무역 금융은 그것을 촉진시키는 수단으로 발전했다. 무역 금융의 광범위한 사용은 국제 무역의 엄청난 성장에 기여한 요인 중 하나입니다. 세계 무역에있어 무역 금융은 매우 중요합니다. 세계 무역기구 (WTO)는 세계 무역의 80 ~ 90 %가이 자금 조달 방법에 의존한다고 추산합니다.
무역 금융, 지급 능력 및 유동성.
일반적인 자금 조달은 지급 여력이나 유동성 문제를 다루기 위해 사용될 수 있지만, 무역 금융은 반드시 구매자 측의 자금 부족이나 유동성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대신, 통화 변동, 정치적 불안정, 미납의 문제 또는 관련 당사자 중 하나의 신용도에 관한 질문과 같은 국제 무역에서 나타나는 고유 한 위험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사용될 수 있습니다.
국제 무역 금융.
가장 간단한 형태의 무역 금융은 수출업자와 수입업자의 다양한 요구를 조화시켜 작동합니다. 수출업자가 수출 선적을 위해 수입업자에 의해 선 지불되는 것을 선호하는 반면, 수입자에 대한 위험은 수출자가 단순히 지불을 주머니에 넣고 선적을 거부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반대로, 수출자가 수입업자에게 신용을 확대하는 경우, 수입자는 수입을 거절하거나 지나치게 지연시킬 수 있습니다.
무역 금융 분야에서이 문제에 대한 일반적인 해결책은 신용장 발행을 통해 이루어지며, 신용장 발급은 본국의 은행을 통해 수입업자가 수출자 이름으로 개설합니다. 신용장은 상품이 선적되었다는 증빙 서류를 받으면 신용장을 발급 한 은행이 수출업자에게 지불하는 것을 보증합니다. 이것은 다소 성가신 과정이지만, 신용장 시스템은 가장 대중적인 무역 금융 메커니즘 중 하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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